핵심 포트폴리오와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비주얼을 활용하여 한화그룹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텔링 방식의 몰입도 있는 구성으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또한 한화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사업 분야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각 사업분야별 계열사를 노출하여 그룹의 규모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주요 뉴스 콘텐츠를 쉽게 확인하고 관련 내용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UX를 설계하여 한화그룹의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계열사 페이지
대중에게 어려울 수 있는 한화그룹의 우주, 방산, 항공 등의 사업 분야, 기업 구조, 현황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언어를 통해 그룹사 현황 페이지를 구축하였습니다. 기존의 텍스트 중심의 계열사 페이지를 비주얼 중심으로 구성하여 정보 탐색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계열사 상세 페이지에서 연관 콘텐츠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UX를 설계하여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플로우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합니다.
미래를 연결하는 한화허브 페이지
땅과 바다, 우주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한화그룹의 산재되어 있던 주요 사업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디지털 쇼룸을 구축하였습니다. 키 메시지를 중심으로 그룹의 비전과 사업군, 주요 비지니스 소개로 구성되어 3D 오브젝트와 영상 등 시각적인 요소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계열사의 허브 역할을 수행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지속가능경영 페이지
한화그룹의 다양한 지속가능경영 활동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 지속가능경영 분야별로 활동을 분류하여 관련 정보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는 UI 구조로 설계하였으며, 아이콘과 이미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